HK이노엔 [덕분에 챌린지] 동참
HK inno.N이 ‘덕분에챌린지’ 이어갑니다!
- 영업, 마케팅, 연구, 생산, 경영지원 등 각 분야 임직원들 사진 통해 캠페인 참여
HK inno.N(구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챌린지’는 코로나19의 최전선에 있는 대한민국의 모든 의료진에게 경의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존경합니다’를 의미하는 수어를 표현한 모습을 찍은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를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회 각계각층의 저명인사, 일반인에서 최근에는 제약바이오 기업에까지 확산되며 캠페인이 이어지고 있다.
HK inno.N의 덕분에챌린지는 삼진제약의 지목을 받아 진행됐다. 영업, 마케팅, 연구, 생산, 경영지원 분야의 임직원들은 각자 사진을 통해 의료진의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염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HK inno.N은 다음 기업으로 삼성바이오로직스를 지목했다.
HK inno.N은 앞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힘쓰는 서울지역 방역자원봉사자들에게 건강음료를 지원했고, 대구경북지역 등에 3회에 걸쳐 수액제, 항생제 등 의약품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