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CJ헬스케어 오송공장, 새해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2018.1.16 (화)
CJ헬스케어 오송공장, 새해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CJ헬스케어 오송공장 임직원, 충북연탄은행과 연계해 오송지역 이웃에 연탄과 쌀, 라면 등 생필품 전달
- CJ헬스케어 오송공장, 충북 이공계 대학생 견학 운영 및 수해복구, 환경정화 등 지역 사회공헌 활동 펼쳐

사진1.CJ헬스케어 오송공장 임직원들이 오송 지역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CJ헬스케어 오송공장 임직원들이 오송 지역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CJ헬스케어 오송공장 임직원들이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이했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지난 15일 오송공장 임직원들이 충청북도 오송 지역 이웃들을 대상으로 연탄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연탄 나눔 봉사활동은 매년 겨울 CJ헬스케어 오송공장이 충북연탄은행과 연계하여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오송공장 임직원들은 오송 지역의 취약계층 가구에 직접 방문하여 연탄 및 쌀,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하며 이웃이 따뜻한 새해를 맞을 수 있도록 도왔다.

CJ헬스케어 오송공장은 공장 소재지인 충청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주 목요일마다 오송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들께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고 있고, 지난 해에는 김치를 직접 담가 전달했다.

지난 여름에는 수해가 발생했던 청주지역에 임직원들이 긴급 복구지원에 나선 바 있으며, 정기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하며 지역 이슈해결에 앞장 서고 있다.

또 여학생들의 이공계 진학 및 관련 산업 진출을 돕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가 마련한 ‘K-girls’ day’에 참여해 임직원 멘토링과 직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제약산업의 발전에 힘을 보탰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유난히 한파가 잦은 올 겨울, 주민들이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충청 지역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 이웃과 함께하는 CJ헬스케어 오송공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끝)

김민수대리(전략지원실팀)
E-Mail
ms.kim12@cj.net
Address
서울 중구 동호로 330 CJ제일제당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