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HK이노엔 신입사원, 대한적십자사에 제품 판매 수익금 전달

2022. 7. 12 (화) 

HK이노엔 신입사원, 대한적십자사에 제품 판매 수익금 전달

신입사원 CEO 마인드 함양 목적 ‘컨디션 스틱’ 등 회사 제품 판매 캠페인 진행

판매 수익금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 기부…지역 사회와 상생 실천 



 

 

HK이노엔의 신입사원 52명이 회사 제품을 판매한 후 얻은 수익금을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 기부했다.


HK이노엔(HK inno.N)은 최근 HK이노엔 서울 사무소(서울 중구 소재)에서 신입사원들의 자사 제품판매 수익금을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HK이노엔 상반기 신입사원과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이현숙 중앙봉사관장이 참석했다. 이번 캠페인으로 전달된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사의 주요 사업인 재난 구호 사업, 복지 사업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HK이노엔의 신입사원들은 지난달부터 진행된 입문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을지로, 명동, 홍대 일대에서 자사 제품인 컨디션 스틱과 새싹보리를 판매하여, 약 240만원의 수익금을 달성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신입사원들이 CEO가 되어 전략을 짜고 자사 제품을 직접 판매해봄으로써 오너십을 키우는 동시에 기부를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이산성 사원은 “신입사원 입문 교육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은 경험이었다”라며, “앞으로도 바이오헬스기업의 임직원으로서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HK이노엔은 신입사원들이 회사와 업무에 원활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온보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공통 역량 교육과 심도 깊은 직무 교육으로 구성된 입문 교육을 진행하고, 3개월 간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선후배간 돈독한 네트워킹을 돕고 있다. 입사 1년 후에는 각자의 활동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목표를 공유하는 ‘Begin Again’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이 달 중에는 ‘HK이노엔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신규 입사자들에게 온보딩 가이드북과 웰컴 키트를 새롭게 제작해 지급할 예정이다. 


강민주과장(커뮤니케이션팀)
E-Mail
minjoo.kang0@inno-n.com
Address
서울 중구 을지로100 파인애비뉴 A동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