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CJ히비스커스, 출시 100일만에 100만 병 출고됐다.

2018.8.16(목)
CJ히비스커스, 출시 100일만에 100만 병 출고됐다.
- CJ헬스케어, 여성소비자 겨냥해 지난 5월 출시한 CJ히비스커스 100만 병 출고
- 2018올리브콘 참가·머리 끈 한정판 출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 통해 브랜드 홍보
- 최근 CJ히비스커스와 헛개수 연계한 SNS 이벤트 ‘너와 나의 케미지수’ 2차 이벤트 당첨자 발표

사진
사진1. CJ헬스케어 히비스커스 포스터


 
CJ헬스케어가 여성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한 ‘히비스커스헛개수’가 출시 100일만에 100만 병을 출고하며 시장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 윤상현)는 히비스커스 차(茶) 음료인 ‘히비스커스헛개수(이하 히비스커스)’가 출시한지 100일 만에 100만 병 출고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CJ헬스케어는 작년 기준 3,000억 원 규모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RTD(Ready To Drink) 음료 시장에 주목,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소비자를 겨냥해 ‘여자가 마시고 싶은 첫 번째 차(茶)’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지난 5월 히비스커스를 출시했다.
 
히비스커스헛개수의 주 소재인 히비스커스 꽃에는 미용과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 안토시아닌, 케르세틴 등의 성분이 함유돼있어 최근 다이어터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기존 티 백이나 카페 음료로 판매돼오던 히비스커스 차를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도록 음료 형태로 내놓은 CJ헬스케어는 히비스커스 출시 100일만에 100만 병 출고 돌파 기록을 만들게 됐다.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 사업본부는 2018 올리브콘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머리 끈을 부착한 한정판 출시, SNS를 활용한 인증사진 이벤트, 디지털 광고 런칭 등을 통해 히비스커스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J히비스커스 브랜드매니저는 “출시 100일 만에 100만 병 출고를 달성 하는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기록적인 폭염과 끝이 보이지 않는 열대야로 연일 지쳐있는 요즈음, 현재 진행 중인 ‘너와 나의 케미지수(水)’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J헬스케어는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즐기면서 공감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하며, 히비스커스 브랜드 친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너와 나의 케미지수(水)’ 이벤트의 2회차 당첨자 발표를 완료했으며 총 200명에게 100만 원 여행상품, CGV영화관람권, 헛개수 기프티콘 등을 전달했다.

‘너와 나의 케미지수(水)’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끝)

김민수대리(전략지원실팀)
E-Mail
ms.kim12@cj.net
Address
서울시 중구 을지로 100 파인에비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