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씨제이헬스케어, 더 젊어진 리뉴얼 컨디션환 출시

2019. 11. 4

씨제이헬스케어, 더 젊어진 리뉴얼 '컨디션환' 출시

- 배우 박서준 모델로 한 CF 11월부터 온 에어, 패키지 리뉴얼하고 컨디션환 마케팅 총력

- 씨제이헬스케어, 2012년 컨디션환 출시하며 숙취해소환 시장 개척

 
컨디션환
사진. 컨디션환 제품이미지

최근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비음료 숙취해소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씨제이헬스케어의 컨디션환이 젊고 세련되게 다시 태어났다.

 

씨제이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11월부터 박서준을 모델로 한 광고와 함께 젊고 새로워진 디자인의 ‘컨디션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제품 디자인도 바꿨다. 먹기 편하도록 세로형 스틱 포장은 유지하고, 밝은 색상의 패키지에 박서준 사진을 새겨 산뜻한 느낌을 더했다. 제품 구성도 낱개 및 3개입으로 단순화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챙기기 쉽도록 했다.

 

컨디션환에는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을 포함해 버드나무 껍질, 월계수잎, 나파야자 등 총 18가지 소재가 들어갔다. 무엇보다도 일본산 원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

 

새로운 컨디션환 광고에는 배우 박서준이 주인공으로 나섰다. 컨디션환의 발음을 유쾌하게 재해석해 ‘그 어떤 숙취 상황과 완벽 호환!’이라는 메시지로 소비자들에게 ‘컨디션환’을 각인시킬 계획이다.

 

컨디션 관계자는 “최근 2, 30대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비음료 숙취해소 상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컨디션환 리뉴얼 출시에 맞춰 영화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한 신규 TV 광고를 온 에어 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씨제이헬스케어는 1992년 국내 최초로 컨디션을 출시했고, 2017년에 국내 최초로 설립한 숙취해소 연구센터를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숙취해소를 돕는 신규 물질을 지속적으로 발굴함과 동시에 다양한 숙취해소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핵심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씨제이헬스케어는 지난 2012년에 먹기 편한 환 사이즈 형태와 파우치(포)로 제작 된 컨디션환EX를 선보이며 컨디션 라인업을 강화, 숙취해소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에 리뉴얼 된 컨디션환은 편의점, 약국, 슈퍼마켓 등에서 2.900원에 판매 될 예정이다. (끝)

 

김나리과장(한국콜마 홍보2팀팀)
E-Mail
nari.kim@kolmar.co.kr
Address
서울 서초구 헌릉로8길 6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