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CJ헬스케어, 자원봉사활동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17.11.23 (목)
CJ헬스케어, 자원봉사활동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이 달 30일까지 기업과 시민이 함께할 수 있는 자원봉사 활동 아이디어 접수

- 도시 숲 조성과 환경, 취약계층, 건강 문제 연계한 활동 주제로 서울시민 누구나 제안 가능
사진. CJ헬스케어 자원봉사활동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사진. CJ헬스케어 자원봉사활동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CJ
헬스케어가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기업과 시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참신한 자원봉사활동 기획 공모전을 개최한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이 달 30일까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일상 속 작은 실천 자원봉사활동 기획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기업과 시민이 함께하는 즐거운 자원봉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환경, 취약계층, 건강 문제 등을 연계해 도시 숲을 만들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주제로 개인 및 단체 등 서울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온라인 플랫폼 ‘V세상(volunteer.seoul.kr)에서 ‘CJ헬스케어-일상 속 작은 실천 자원봉사 기획안 공모사업에 참여 신청을 하고 제안서 양식에 맞춰 아이디어를 작성한 후 이메일(volunteer@seoul.go.kr)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내 달 11일에 발표하며, 최우수상 1()에게는 상장 및 상금 100만원, 우수상 1()에게는 상장 및 상금 50만원, 장려상 1()에게는 상장 및 상금 30만원 등 총 260만원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선정된 봉사활동 아이디어는 CJ헬스케어의 2018년 임직원 봉사활동에 적용할 계획이다.

 

공모전 참가자가 개인 SNS #일상속작은실천, #V세상, #서울시자원봉사센터, #CJ헬스케어, #임직원자원봉사, #자원봉사, #지역사회, #도시숲만들기, #기후변화, #환경, #건강한숲편안한숨 등의 해시태그를 붙인 글을 게시하면 가산점도 부여 된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으로 기업과 시민이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을 발굴해 지역사회 환경, 취약계층의 건강 등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다양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연말을 맞아 CJ헬스케어는 지역 곳곳에서 나눔을 펼치고 있다. 본사에서는 최근 노숙인 및 홀몸어르신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세상에서 가장 큰 나눔 옷장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겨울 옷을 기부 받고 있으며, 오송, 이천, 대소공장 임직원들은 직접 김치를 담가 각 지역 복지관, 푸드마켓에 전달하며 지역사회와 훈훈한 겨울을 함께 했다. ()


김민수대리(전략지원실팀)
E-Mail
ms.kim12@cj.net
Address
서울 중구 동호로 330 CJ제일제당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