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CJ헬스케어, 제2회 자율준수의 날 개최

2017. 04. 04 (화)

CJ헬스케어, 제2회 자율준수의 날 개최

- 지난 달 31일, 서울 CJ인재원서 창사3주년 기념식과 함께 제2회 자율준수의 날 기념행사 개최
- CJ헬스케어, 지난 해 4월 1일 ‘자율준수의 날’ 제정, 올해 2회째 열어

- CP가치체계 강연 및 CP 표어 캐릭터 공모전 시상식, 대표이사 특강 진행

사진. CJ헬스케어는 지난 달 31일 CJ인재원에서 제2회 자율준수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CJ헬스케어 강석희 대표 및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CJ헬스케어는 지난 달 31일 CJ인재원에서 제2회 자율준수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CJ헬스케어 강석희 대표 및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CJ헬스케어는 지난 달 31일 CJ인재원 그랜드홀(서울 중구 소재)에서 제 2회 자율준수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해 CJ헬스케어가 창사 일이자 공정거래의 날이기도 한 4월 1일을 ‘자율준수의 날’로 제정한 이후 2회 째 열린 이번 행사에는 지난 해 자율준수관리자로 공동 선임된 CJ헬스케어 강석희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140여 명이 참석해 자율준수 실천 의지를 다졌다.

이 날 행사에서는 먼저 자율준수관리자인 전략지원실 김기호 실장이 임직원들에게 CJ헬스케어의 CP 비전 및 가치, 행동강령을 공유했다.

이어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CP표어, 캐릭터 공모전의 시상식을 열어 행사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최우수 작으로 선정된 표어와 캐릭터는 임직원들이 CP 실천 의지를 다질 수 있도록 사내 제작물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강석희 대표는 대표이사 특강에서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약사법, 의료법, 공정거래법 등 경쟁 관련 법령을 숙지해 회사의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준수하도록 노력하자”고 주문했으며,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은 CP행동강령을 선서하며 준법, 정도 영업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다짐했다.

CJ헬스케어는 2014년 4월 출범 이후 같은 해 6월 CP강화를 선포하고 임직원 교육 및 모니터링, CP DAY, 인사제재, 인센티브 제도 등을 시행하고 있다.

지난 해 우수 CP준수 임직원에게 50여 회의 시상을 진행했으며, CP위반자에 대해서는 위원회를 통해 16년 퇴직 1명, 정직 1명, 감급 1명, 경고 6명, 17년 현재 감급 2명, 견책 1명 등 인사징계를 진행했다. (끝)

김 나 리대리(CJ헬스케어 전략지원실팀)
E-Mail
nari.kim@cj.net
Address
서울 중구 동호로 330 CJ제일제당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