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컨디션헛개수, ˝컨디션이 만든 신의 한 수˝로 돌아왔다

2015. 04. 01 (수)

컨디션헛개수, "컨디션이 만든 신의 한 수"로 돌아왔다

  • - tvN 드라마 "미생"의 오차장-장그래 캐릭터 활용한 신규 광고 런칭
  • - 4월 1일 TV, 라디오 주요 채널에 본격 온-에어 예정
사진. 컨디션헛개수 신규 CF

사진. 컨디션헛개수 신규 CF

CJ헬스케어의 갈증해소음료 ´컨디션헛개수´가 "컨디션이 만든 신의 한 수"라는 컨셉트의 새로운 광고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CJ헬스케어(대표: 곽달원) 는 컨디션헛개수의 신규 CF가 4월 1일 TV 및 라디오 주요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고 밝혔다.

컨디션헛개수는 지난 해 tvN드라마 ´미생´ 방영 기간 동안 드라마 장면을 활용한 CF로 소비자들에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이 같은 여세를 몰아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광고도 미생의 두 주인공인 이성민 (오차장 役)과 임시완(장그래 役)의 장면을 활용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컨디션헛개수의 신규 광고는 오차장이 전날 과음으로 고생하고 있는 장그래를 걱정하자, 장그래가 오차장에게 진지하게 갈증해소 비법을 물어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컨디션이 만든 신의 한 수´로 컨디션헛개수가 등장, 오차장이 시원하게 헛개수를 마시는 장면으로 보는 이까지 갈증이 풀리는 느낌이 들도록 했다.

컨디션헛개수 브랜드 매니저인 길재원 부장은 "작년 tvN의 인기 드라마 ´미생´과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컨디션헛개수가 소비자들에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컨디션이 만든 신의 한 수´라는 컨셉트의 신규 광고를 통해 컨디션헛개수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J헬스케어의 컨디션헛개수는 100% 국산 헛개 열매를 사용한 갈증해소음료로, ´그 다음날 갈증해소´라는 컨셉트 아래 다양한 마케팅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컨디션헛개수의 신규 광고는 4월 1일 공중파 및 라디오 주요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끝)

신 승 필과장(CJ헬스케어 전략지원실팀)
E-Mail
sp.shin@cj.net
Address
서울 중구 동호로 330 CJ제일제당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