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증해소음료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로 더 시원해진다.
-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컵 음료 시장 겨냥해 190ml 파우치 제품 출시
- 이 달부터 GS25에서 판매, 여름 성수기 마케팅 시동 걸어
사진_컨디션 헛개수 아이스파우치
갈증해소음료 컨디션 헛개수가 파우치 제품으로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공략에 나선다.
CJ헬스케어(대표: 곽달원)는 8일 갈증해소음료 컨디션 헛개수의 파우치 형태인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는 헛개 열매 이미지와 함께 ´그 다음날 갈증해소엔´ 이라는 수식어로 컨디션 헛개수의 자매품임을 강조하였으며, 밝은 색감의 디자인으로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아이스 컵 음료 시장은 테이크 아웃 현상이 대중화되면서 편의점을 통해 집중적으로 형성되었다.
약 1,500원 정도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 에이드 음료 등을 얼음 컵에 담아 즐길 수 있게 되면서 해당 시장 매출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아이스 컵 음료 시장의 연간 매출 90%가 5~9월에 집중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컨디션 헛개수 또한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를 출시하고 아이스 컵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컨디션 헛개수 브랜드 매니저인 길재원 부장은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 고유의 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컨디션 헛개수 아이스 파우치는 190ML 용량으로, GS25에서 1,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한편 컨디션 헛개수는 tvN드라마 "미생" 의 장면을 활용하여 "컨디션이 만든 신의 한 수"라는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콘셉트의 광고를 이달 1일자로 새롭게 방영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