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개컨디션, ‘내사람, 컨디션 챙기기’ 프로젝트 시작
- 컨디션에 사진과 메시지를 담은 ‘나만의 컨디션’으로 내사람 챙겨주기 이벤트 진행
- 6월 22일~9월 13일까지 총 12주간 나만의 컨디션 키트, 호텔 숙박권 등 매주 500명씩 총 6,000명에 다양한 경품 제공
사진 1 내사람 컨디션 챙기기 프로젝트 포스터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음료인 헛개컨디션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나만의 컨디션을 제작해주는 ‘내사람, 컨디션 챙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 곽달원)는 22일 술자리가 잦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내사람, 컨디션 챙기기’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사람, 컨디션 챙기기’ 프로젝트는 컨디션 라벨에 사진과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직접 넣어 단 하나뿐인 컨디션을 제작해주는 이벤트로,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들에게 컨디션을 챙겨주며 건강하고 즐거운 음주 문화를 만들고자 기획되었다.
사진 2 나만의 컨디션 키트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컨디션’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헛개컨디션 이벤트 페이지 (http://www.cjp.co.kr)에서 숙취로 고생하는 친구, 연인, 직장동료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와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CJ헬스케어 컨디션BM 진성호 과장은 “술자리가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에 사진과 메시지가 담긴 나만의 컨디션을 챙겨주면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한편 건강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나만의 컨디션 키트는 헛개컨디션과 여성용 컨디션인 컨디션레이디 및 컨디션환으로 구성되어 남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내사람, 컨디션 챙기기’프로젝트는 오늘(22일)부터 9월 13일까지 12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매주 500명씩 총 6,000명에게 메시지와 사진이 인쇄된 ‘나만의 컨디션 키트’를 증정하며 이 밖에도 고급 호텔 숙박권, 휴대용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