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허니뱅쇼, ‘월동준비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 내달 1일까지 참가자 선정, 11월 4일 시작으로 12월까지 3차례에 걸쳐 쿠킹클래스 진행 예정
- ‘월동준비 세가지 보물-허니, 와인, 시나몬’ 주제로 따뜻한 겨울음료 ‘뱅쇼’와 유럽형 디저트 요리 강습
사진. CJ헬스케어 허니뱅쇼
CJ헬스케어는 ‘월동준비 세가지 보물 - 허니, 와인, 시나몬’ 이라는 주제로 다음 달 4일 CJ제일제당센터 내 백설요리원에서 열리는 쿠킹클래스의 참가자를 내 달 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따뜻하게 즐기는 유럽스타일 음료인 CJ헬스케어의 신제품 ‘허니뱅쇼’가 추운 겨울을 이겨낼 ‘월동준비’를 콘셉트로 진행한다.
프랑스어로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뱅쇼’는 유럽에서 추운 겨울을 건강히 보내기 위해 와인에 과일을 넣어 끓여먹는 겨울 음료로, CJ헬스케어는 지난 9월 뱅쇼를 한 병에 담아 ‘허니뱅쇼’를 출시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유럽의 대중적 겨울음료인 뱅쇼를 직접 만들어보고 시식해보는 시간을 통해 뱅쇼에 대한 대중들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쿠킹클래스에서는 전문 강사와 함께 꿀, 와인, 계피를 활용한 유럽스타일 겨울 음료 뱅쇼를 직접 만들어보고, 뱅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유럽의 대표 간식도 함께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허니, 와인, 시나몬을 활용한 뱅쇼와 간식을 만드는데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한 이번 행사는 11월 1일까지 참가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신청은 CJ제일제당 홈페이지 내 쿠킹클래스 페이지(http://www.cj.co.kr/cj-kr/participation/cookingclasses)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최종 참가자 18명을 선정, 다음 달 2일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11월 4일 첫 쿠킹클래스가 개최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CJ허니뱅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대학생, 주부는 물론 직장인도 참가할 수 있도록 저녁 7시 30분부터 진행되며, 12월 말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CJ헬스케어 배현궁 허니뱅쇼 BM은 “앞으로도 CJ 허니뱅쇼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CJ 허니뱅쇼를 친근하게 느끼도록 하여 건강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