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공지사항

inno.N의 소식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세요.

컨디션

컨디션,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

컨디션,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

- CJ헬스케어 중국본부 주최로 중국 주요 매체 초청 국내 팸 투어 진행
- 일본서 열린 ‘KCON 2016 JAPAN’에서 컨디션 부스 운영하며 한국의 숙취해소 문화 전파
- 지난달 베트남서 TV CF 론칭하며 본격적인 인기몰이 시작

사진. KCON 2016 JAPAN의 컨디션 부스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 KCON 2016 JAPAN의 컨디션 부스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육성중인 국내 No.1 숙취해소 음료 ‘헛개컨디션’이 본격적인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지난 4월 6일부터 9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중국 주요 매체 관계자 초청 국내 팸 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중국의 주요 매체인 북경 TV, Youku.com, Esquire, Tide Magazine, SOHU 소속 언론관계자와 여행미식 전문가인 小金牙(시아오진야) 등 총 10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CJ헬스케어 중국본부 주최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중국의 오피니언 리더인 유명 TV, 잡지, 인터넷 매체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한국의 문화를 소개하고 국내 No.1 숙취해소 음료인 컨디션을 직접 경험하게 하여 중국 내 컨디션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팸 투어는 북경TV에서 촬영 팀이 직접 방한하여 행사를 취재했다. 북경TV는 북경 지역에서 40%이상의 시청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지방 방송국과의 계약을 통해 전국적으로 방송되는 공중파 채널이다. 국내 팸 투어 행사 촬영 내용은 중국에서 북경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CJ헬스케어는 지난 9일과 10일 이틀간 일본 컨벤션 센터인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e)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KCON 2016 JAPAN’ (이하 케이콘)에서 컨디션 부스를 설치해 샘플링 및 시음행사를 진행하며 일본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케이콘(KCON)은 CJ그룹이 개최하는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로, 이틀간 총 3만 명 이상이 방문한 이번 행사에서 컨디션은 한류를 통한 코리아 프리미엄을 톡톡히 누리며 한국의 숙취해소문화를 전파했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지난달 베트남 아이돌 가수 겸 배우인 CAO MY KIM(까오 마이 킴)을 모델로 한 컨디션 TV CF를 베트남 전역에 방영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14년부터 중국, 일본, 베트남 등 주요 아시아 국가에 컨디션을 진출시킨 CJ헬스케어는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이용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끝)

< 참가 미디어 업체 소개 >

1. BTV :
베이징 TV. 총 15개 채널 보유
베이징 지역, 지역 外 지방 방송국과 계약으로 전국적으로 방송되는 공중파.
베이징 지역 시청 점유율 : 40%이상.
시청가구 약 1,000만

2. YOUKU :
중국 판 유투브. 중국의 No. 1 동영상 플랫폼
사용자 약 4.3억, 동영상 play 약 6억 회/日.

3. TIDE :
유명 비즈니스 월간 잡지. 35세 이상의 비즈니스 종사자 타켓. 발행 부수 30만/月. 공항 VIP실, 5성급 호텔 내 비치. 회사 CEO 등 임원들이 즐겨보는 잡지
TIDE

4. Esquire :
유명 남성 월간 잡지. 25~40세 남성 타겟. 발행부수 100만/月
Esquire

5. SOHU :
중국 최대 인터넷 포털 사이트 중 하나.
정보 서비스 면에서 타 포털 사이트 대비 강점 보유.
최근 인터넷, 패션, 문화 등 24시간 실시간 트렌드 반영한 컨텐츠 보유.

6. 小金牙 :
본명 李平. 여행, 미식 등 생활문화 관련 유명 KOL.
중국 SNS 웨이보 팬 25만, 웨이신 내 게재 글 평균 1만 명 조회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