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새싹보리차, 소년24 모델 CF로 새싹의 순수함 어필
CJ헬스케어가 0칼로리 음료 '새싹보리차'의 모델로 '소년24'를 론칭해 새싹의 순수함을 알린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이 달부터 tvN, Mnet 등 케이블채널에 '새싹보리차'의 첫 CF를 방영한다고 5일 밝혔다.
새싹보리차 CF는 '15㎝의 순수함'이라는 제품 콘셉트와 연결해 소년24의 MVP로 자라나는 소년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았다. CF모델로는 Mnet '소년24'에서 MVP유닛으로 선정된 '유닛 옐로우' 멤버들이 활약했다.
새싹보리차 첫 CF의 모델로 발탁된 유닛 옐로우는 장난끼 가득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뭉친 유닛으로, 소년24 방송 초반부터 탄탄한 실력과 팀워크를 보여주며 시청자들 및 심사위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최종 MVP로 선정됐다.
이번 CF는 새싹보리차를 알리는 첫 CF인만큼 소비자들이 새싹보리차를 쉽고 빠르게 기억할 수 있도록 누구나 부르기 쉬운 동요 '새싹들이다'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CJ헬스케어 헬스&뷰티 마케팅팀장은 "새싹보리차와 소년24 유닛 옐로우의 시너지를 통해 새싹보리차의 순수함을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며 "CF를 시작으로 새싹보리차의 주 타깃인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J헬스케어 '새싹보리차'는 15㎝ 정도 자란 보리 새싹을 이용해 만든 차 음료로, 무색소, 무설탕, 무카페인으로 물 대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소년24는 오는 22일부터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전용 공연장 '보이즈24홀'에서 '소년24 라이브콘서트'의 막을 올린다.